노엘 음주운전, 국회의원 아버지 얼굴에 ‘침뱉기’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 장용준(노엘)이 음주운전으로 골치를 썩이고 있다. 미성년자였던 시절 음주를 한 것도 모자라 성매매를 시도한 전적으로도 충분히 골치인데 이제는 음주운전을 하고 폭주를 한 것도 모자라 음주단속에 걸릴 것 같자 운전자를 바꿔치기 시도를 했다는 사실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비난의 화살은 그의 아버지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에게 가고 있다.

여론은 장제원 의원에게 너무나 차갑다. 일전에 조국 청문회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게 딸과 가족에 대해 강하게 밀어붙였던 장제원 의원에 대해 네티즌들은 ‘니 아들이나 잘 챙겨라’ 라고 비난하고 있다.

‘노엘’이라는 예명으로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아들 장용준은 왜 삐딱썬을 타고 있는가? 아버지 장제원 의원이 교육을 잘못 시킨건가?

- Advertisement -
마루밑다락방https://www.su-wan.co.kr/blog/author/tongjoo/
18세에 인터넷신문을 창간해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사업을 하면서 겪은 이야기와 언론 관련 정보, 비즈니스, IT를 다루고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내 브랜드 상호 상표 등록 직접 해보기 : 특허로를 활용한 자가 출원

내가 운영하는 사업체의 상호를 누군가 도용하거나 비슷한 상호로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특허청 상표출원을 하는 것이 먼저 해야 되는 일이다.

아르곤 8화 : 극중 김백진과 보도국장간의 일부 대화 中

- 생방송에서 니 가슴팍에 총까지 쏘겠다고 혼자서 영웅이라도 되겠다는거야 뭐야. - 사람들이 알아야 할...

아르곤 8화 : 진실은 사실

- 진실은 언제나 아픈 소리를 낸다. - 진실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그 진실이 부모를 죽이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Kim Tongjoo

언론인

저는 2015년부터 언론사를 창간해 6년째 경영하며 기사를 쓰고 있는 기자입니다.

21 Followers
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