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HomeProfile

Profile

Author

Date

Category

border-radius: 50px;

성명: 김동주 (金東柱)
생년월일: 1998년 06월 01일 (만 22세)
출신지: 충북 제천
학 력: 현천고등학교 졸업
경 력: 2015.02.~現 수완뉴스 대표

2014년부터 프로젝트 형식으로 개인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2015년 2월 청소년 언론을 창업해, 현재 청소년/청년 언론 ‘수완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치, 사회, 경제, 문화, 교육 등 사회 다방의 분야에서 청소년과 청년의 시각에서 뉴스를 다루고, 그들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으는 플랫폼으로 만드는 것이 사업 목표입니다.

저는 충북 제천 출신이며, 유년시절은 대부분 강원도 강릉에서 보냈습니다. 중학교 2학년때 개인사정으로 자퇴하고, 2014년 8월에 검정고시를 치른 다음에,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19세에 현천고등학교라는 대안고등학교에 입학하였습니다.

의사 아버지와 미대 출신의 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유복하고 화목한 가정에서 누구보다 부족함 없이 자랐습니다. 가지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을 제한없이 해오며 살아왔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도 부모님의 지원으로 무탈히 하고 있지만, 스스로 자립하여 자수성가하여 성공했다는 사람이라는 케이스로 남고자 항상 공부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메일이나 메모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시간이 나는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사적 메일입니다. 일과 관련된 메일은 업무메일로 보내주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김동주

독립언론 6년차, 열정 빼면 시체인 기자입니다. 청소년언론, 어린이언론, 시청각 장애인 미디어 보조사업을 디렉팅하고 있습니다.

Recent posts

Recent comments